[태양광신문=유현수기자]성주군 초전면은 21일에 전 직원이 한마음으로 `문턱을 낮추고 면민께 한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는` 민원 서비스 정착을 위한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먼저, 직원들이 회의를 통해 기존의 서비스에 대한 피드백과 더불어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한 적극적으로 의견을 교류하는 시간을 가져 친절 서비스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했다.또한 면에 방문한 민원인을 대상으로 상황에 맞는 응대 요령을 가정하여 실행해 봄으로써 현장감 있는 교육이 되도록 했다.초전면장은 “이번 친절 교육을 시작으로 우리 면을 방문하시는 분들이 일을 마치고 나가실 때 웃으실 수 있도록 직원들이 친절마인드를 항상 간직하고 업무에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최종편집: 2025-07-10 04:56: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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