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광신문=유현수기자]월항면에서는 10월 18일 행정복지센터에서 전직원을 대상으로 2024년 하반기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민원인의 높아진 서비스 인식 수준에 따라 공무원의 업무 전문성을 강화하고 적극적인 친절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됐다. 방문민원 응대요령, 인사 및 전화예절 등 현장에서 발생할 수 있는 사례를 위주로 교육을 진행했다. 또한 월항면 직원들이 한자리에 모여 민원인 응대과정에서 공감을 통해 더 나은 친절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김호진 월항면장은 “정기적인 교육을 통해 다양한 민원응대요령을 익혀 민원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고 민원인들에게 수준높은 친절 행정을 실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최종편집: 2025-08-24 10:48: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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