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광신문=유현수기자]성주읍에서는 6월 19일 전 직원을 대상으로 민원인들의 행정 만족도 제고를 위한 친절민원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민원행정서비스에 대한 기대가 날로 높아지고 복잡해지는 현실에 민원응대 역량 향상을 위하여 방문민원 응대요령, 전화민원 응대요령, 민원인을 배려하는 표현 등 다방면으로 구성하여 진행됐다. 또한 적극적인 자세로 친절 민원 서비스를 실현하고, 눈높이에 맞는 응대와 처리과정에서의 공감을 통해 지금보다 더 나은 친절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배해석 성주읍장은 “친절행정을 통해 내방하는 모든 민원인들에게 감동과 만족을 주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하며 친절한 민원응대와 적극적인 처리자세를 가져주기를 거듭 당부했다
최종편집: 2025-07-23 14:0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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