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광신문=유현수기자]청통면은 지난 8일 행정복지센터에서 직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민원·행정 서비스 향상을 위한 면민 감동 친절 교육을 실시했다.1월 1일 자로 부임한 신문식 면장은 코로나19 의무 조치들이 해제되면서 대면 행정서비스가 본격적으로 재개됨에 따라 민원 서비스의 질을 높이기 위해 ‘직원 친절 교육’을 기획했다.소통하고 공감하는 행정서비스 구현을 위한 자기중심적 사고 전환의 필요성, 경청의 중요성과 더불어 친절한 전화민원 응대 방법, 민원 서비스 친절·불친절 사례 등 다양한 내용을 직원들에게 전달했다.신문식 청통면장은 “민원인이 나의 가족이라는 생각으로 밝은 미소를 띠며 적극적으로 민원 서비스를 제공하면 행정에 대한 신뢰도가 향상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직원들을 위한 친절 교육을 지속적으로 진행해 청통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는 민원인이 체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최종편집: 2025-07-06 12:33: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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